1027 한국교회 이백만 연합예배 및 큰기도회 관련 공지사항

조회수 2941

1. 1027한국교회 연합예배의 헌금시간에 동시다발 접속으로 인한 은행 서버 과부하가 생기면서 헌금을 중복으로 내신 성도님들이 계십니다. 기업은행측과 일일이 중복 헌금을 확인해야 하기에 최종 집계에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중복 헌금하신 분들에 대한 반환이 마무리되는 대로 정확한 헌금 총액을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이번 연합예배 헌금은 이미 공지드린대로 소외계층과 탈북민 지원 등의 목적으로 전액 사회에 기부된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2. 1027연합예배 도중 광화문 일부 구역 스크린에서 1027연합예배의 무대 실황이 꺼지고 타집회 주최측의 별도 행사 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해당 행사는 1027연합예배와 전혀 무관함을 알려드리며, 이로 인한 소동과 불편에 대해 1027연합예배 조직위원회는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또한 여의도 일부 구역에서도 통신불안정으로 인해 1027연합예배 실황영상 수신이 끊기거나 싱크가 맞지 않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제한된 집회허가 구역에서 110만 명이 집결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야외 예배를 처음 진행하면서 조직위원회가 이런 상황을 미처 대비하고 매끄럽게 진행하지 못한 것에 대해 참석하신 성도 여러분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올려드립니다. 


다시 한 번 연합예배에 동참해 주신 성도 여러분께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동성부부 법제화 시도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8